2018년 4월 12일 오전 2시.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너희들 세월호에 왜 그런 짓을 한거니? (라이브)

1523471578
후원계좌 204062 56 274516 유재일입니다. 다음까페 http://cafe.daum.net/yoodamin.
19

관련글
유재일
6476

후원계좌 204062 56 274516 유재일입니다. 다음까페 http://cafe.daum.net/yoodamin.

22 Comments:

  1. 이시장은 정체성을 찾아서 찰스처럼 정의당으로 가던지 정통이 있는 민평당으로 가면 좋겠습니다~😊😊😊

  2. 이동형…이 뜨면..
    과연..닥표랑.정치가 …버틸수 있을까.

  3. 괴뢰정부 탄생을 눈감아준덕에 아이들의 수장을 실질적으로 도운꼴인데도 죽음을 정치적 홍보로 이용하는 그들의 뻔뻔함에 기가 찰 뿐이다.

  4. 재일님 홧팅.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도 조직하죠.

  5. 개쓰레기 김기식… 문재인 x맨짓하면서 나가지도 않네. 도대체 문통 왜 지발등 찍고 그러는겨..ㅠㅠ

  6. 팟캐를 올리시려면 지금 질문내용을 다시 한번 읽어주고 팟캐에 올리시면 나을 것같아요… 질문내용 모르면 문맥이 끊겨서요

  7. 저 오늘 보고왔어요..
    정말 안타까워요
    세월호에 갇힌 애들이요
    유가족분들도 하나 잡을
    려고 노력하고 있구요
    정말 보고나니…
    생각이 많네요..

  8. 팟캐 관련… 내용 자ㅔ는 그대로 올려도 됨. 그런데, 내용이 너무 많음… 팟캐로 하려면 아예 1시간 이상 내용만 팍팍 넣어서 하거나 10~20분 단위로 짤라야 팔림. 이 편집이 생각보다 힘듬. 대략 원래 방송 분량의 2~3배 시간 소요됨

  9. 재일님 닥표가 재일님 욕하는건 못 들었는데 오해하지 마세요 . 제가 좋아하는 사람끼리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10. 민주당쪽 편향???? 정치 유트브 방송하는 사람들 중 제일 격 없이 방송 하는 사람이 재일님인것로 알고 있는데 요즘 뉴비씨 권기자님은 입에서 욕이 …………. 격 없이 화끈 하게 하시네요 재일님 격노하세요 ^^ 부탁드려요 ㅎㅎ

  11. 다른 얘기지만 어제 100분 토론… 유시민과 박주민 이둘의 조합은 어마어마하네요… 상대 패널이 허접해서 그런가? 개헌안 토론…

  12. 재일님 오늘 영상 또 역대급! 너무 공감되고 감사하네요. 문파 정치인들, 지지자들 대상으로 강연다니셔도 참 좋을거 같아요.

  13. 지금 제일 필요한 이야길 하셨어요. 친노 친문 소리 들으며 공격받은 시간이 너무 길어서…
    지지자들은 그런 공격이 아무렇지도 않은데…
    국회의원들이 아직도 몸사리고 있는거 같아요.
    욕 좀 먹으면 어때?
    좀 악착같아지라고!!!

  14. 저상차도 문제가 있어요!!!!!!!!!! 저도 저상차 투자에 대한 비용 문제 아닌가 생각 했는데 저상차는 들어가서 제대로 허리를 피고 일 할 수 없는 높이입니다. 허리을 굽히고 일하면 더욱 노동 강도가 심해짐. 결론은 건설사 과장 광고입니다 ㅠ.ㅠ 주민도 택배기사도 다 울어 버리는 슬픈 현실. 또한 제대로 취재도 안하고 자극적 보도하는 언론는 더 나쁜놈.

  15. 정치를 잘 모르는 일반인입니다. 아마도 대부분은 저처럼 새로운 것을 알고 싶어서 시청을 할겁니다.
    유투브의 문제점은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 중심으로 말을 하다보니 일반인들은 배경지식이 없어 이애하기가 힘듭니다.
    카페나 사이트를 만들고 알고 있는 내용을 올려놓으면, 누구나 초보자라도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자원봉사자들이 읽기 쉬운 문서나 책을 편집하기도 할 것이고 다양한 홍보도 쉽게 될겁니다.

  16. 저도,정봉주 디펜스에는 유재일님과 같은 의견입니다.100% 인정해줘도,중년의 대쉬 실패정도지,어떻게 미투가 성립됩니까?김어준,주진우,김용민 반드시 지켜줘야 됩니다.

  17. 저는 지방선거 투표권이 없어서 현재 이읍읍을 둘러싼 상황에 말을 아끼고 있었는데요, 유재일씨 스탠스 지지하니 힘내시라고 한마디 안할 수 없네요.

    지지자들도 지지자들이지만 친노 친문 정치인들이 먼저 각성하시는게 최우선인 것 같습니다. 너무 소극적이고 문통 우산뒤로 숨어서 또는 문통에 부담안주려고 조심하는게 오히려 이읍읍과 비노 비문 계열 민주당 의원들이 더 탄력을 얻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초래했네요.

    어차피 친노 친문 의원님들아 지지자들만 바라보지 말고 지지자들은 뒤에서 밀고 있으니 제발 앞으로 나서서 치고 나가세요 그 소심병 못고치면 다음정권…… 생각도 하기 싫습니다. 정신 좀 차리세요. '일반' 대중에 어필하지 못한다면 친노 친문 아무짝에 쓸모 없다구요

  18. 영상 뜯어먹는다고 댓글 여러번 달았는데..
    라이브때 챗창에도 알려드렸는데요별루 게의치 않으신건가.. 까묵은건가..

  19. 영상 너무 뜯어먹네요 으으
    보기 힘들어요…

  20. 총수 위치로 보니 저랑 비슷한 위치에 계셨네요

  21. 재일님 오늘 cgv에 계셨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